IT를 품은 기계공학도

수원 행궁동 맛집 :: 수수한가 수제비, 칼국수 맛집 본문

일상이야기/맛집

수원 행궁동 맛집 :: 수수한가 수제비, 칼국수 맛집

아름돌이 2020. 11. 9. 11:42

속이 따뜻해지는 한그릇이 먹고싶을 때,,

깔끔한 칼국수 국물에 쫄깃한 면발이 그리울 때.. 

 

오늘은 행궁동에 위치한 수수한가에 방문하였습니다.

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. 저는 들깨수제비와 깔끔한 칼국수 픽..

 

매장 내부는 꽤 넓습니다. 4인 식탁이 많고, 테이블에는 후추와, 양념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
 

김치는 먹기 좋게 담아서 수제비와 칼국수를 영접할 준비를 합니다

드디어 들깨수제비와 칼국수 등장.

 

딱 보기에도 면이 상당이 쫄깃쫄깃해 보입니다.

저는 쫄깃한 면의 식감을 사랑하는 터라..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됩니다.

건더기는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. 바지락이 살로 발라져 나와서 그런가? 

 

준비된 김치친구들과 한 입.. 

근데 저는 겉절이를 선호하는데, 김치가 겉절이가 아니었어요.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.

그리고 제겐 좀 짰던 김치..ㅎㅎ..

 

칼국수 자체는 상당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. 비린 맛도 없구요.

 

다음은 들깨수제비.

척 보기에도 고소함이 Max..

 

수제비도 버섯이나 미역 등 재료가 꽤 들어갔네요.

반죽은 직접 하셔서 손으로 떼신 건지 모양이 제각각이어서 먹는 맛이 좋았어요.

쫀득한 맛이 최고!!

 

 

오늘도 수수한 가에서 잘 먹었습니다.

Comments